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선릉 맛집

역삼역 회식할 때 와인콜키지 무료니 연말모임, 송년회, 신년회 하기 좋습니다.

캄캄했던 골목길이 간판빛으로 밝아졌습니다. 너무나 어두워 스산하게 느껴졌던 골목을 밝히고 싶었습니다. 오픈을 준비하며 이 곳을 지나가는 분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두워서 빠른걸음으로 지나가는 분들, 늦은 밤 귀가하는 학생분들, 퇴근하는 부모님의 뒷 모습이 있었습니다.

선릉역 맛집

작년 겨울 대방어는 선릉 대찬횟집에서 다 먹었을 정도로 자주 방문한 곳이에요 기본찬도 잘 나오고 회도 맛있어요!!

또한, 모든 반찬들도 전라도 손맛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토하젓 비빔밥, 남도별미 미역국 등등 전라도 남도의 특색있는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선선해서인지 식당 문을 활짝 열어두셨는데 고기 냄새가 너무 맛있게나 이끌려 들어갔당..!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맛있는 곳이니 get more info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음식은 깔끔하고 맛나답니다:)

. 회사 사람들도 엄청 좋아하는 곳! 양고기가 처음이시라면? 이가네양꼬치에서 입문 가능합니다 그만큼 냄새도 안 나고 맛있어요 ~~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아서 여기 역시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조만간 갈 예정입니다

나이가 젊고 한창 힘을 쓰는 건장한 남자 저희 성씨 입니다. 흔치않은 성씨로 젊은 남자들이 이름걸고 장사를 해보자 라는 취지로 이름짓게 되었습니다. 친절하고 정직한 바른식재료 먹거리로 서비스하겠습니다.

선릉역 근처에 점심 먹기 좋은 곳이 많은거같아요 근처에 국밥집 하나 있는데 거기도 맛나요

탕수육이나 자장면도 맛있는데 여기 강추메뉴는 차돌짬뽕이랑 베이컨볶음밥.

이런 사진만 남아있다니 ㅋㅋㅋ 떡볶이 먹은 후 볶음밥에 참깨 하트를 뿌려주심.

퇴근하고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미국내 나는 어메리칸 남부 가정식 맛집.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